클래스
-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설계도의 개념입니다. 클래스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개념 중 하나이며, 다른 클래스나 인터페이스, 추상 클래스 등의 상속을 통해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클래스는 변수와 메서드로 구성되어 있는데, 변수는 객체의 상태, 메서드는 객체의 행위를 나타냅니다.
객체
-자바에서 객체는 클래스를 통해 생성된 인스턴스(Instance)입니다.
-객체는 클래스에서 정의한 속성(변수)과 기능(메서드)를 실제로 구현한 것입니다.
인스턴스
-인스턴스는 객체와 같은 의미이지만, 객체는 모든 인스턴스를 대표하는 포괄적인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.
클래스와 객체 그리고 인스턴스의 관계
클래스와 객체
객체와 인스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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